파산? 지금 당장 필요한 확실한 조언

2020. 5. 31. 23:36카테고리 없음


파산? 지금 당장 필요한 확실한 조언



개인파산에 직면한 사람들은 때때로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느낀다.


일상을 못 살 정도로 빚을 어떻게 갚을지 고민에 골몰하는 사람이 많다.


개인파산을 통해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은 항상 있는데, 이는 다음의 팁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변호사를 만날 때, 그들이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자문료만을 청구하지 않는지 확인하시오.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무료 상담을 제공하므로, 누구를 채용할지 결정하기 전에 몇 명의 변호사와 만나보라.


당신의 변호사가 이것이 최선의 결정이라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기소를 선택하라.


협의가 끝나면 즉시 결정을 내릴 필요가 없다.


심지어 다른 변호사에게 조언을 구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하려고 한다면, 반드시 변호사를 고용하라.


개인파산은 상당히 복잡하며, 모든 법과 과정을 숙지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개인파산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는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의 신청이 제대로 이루어지도록 도울 수 있다.




신청하기 전에 파산 코드를 숙지하십시오.


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현재 코드에만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려면 주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입법부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고소하기로 선택했다면 13장의 파산을 고려해보라.


수입이 믿을 만하고 무담보 채무가 25만 달러를 초과하지 않으면 13장을 파산 신청할 자격이 있다.


이를 통해 개인 재산과 부동산을 유지하고 부채 통합 계획을 통해 빚을 갚을 수 있게 된다.


이 계획을 이행하는 데는 보통 3년에서 5년이 걸린다.


때가 되면 무담보 채무가 풀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따라 지불해야 할 지불을 한 번만 놓친다면, 모든 사건은 법원에 의해 기각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파산절차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할 시간을 만드세요.


파산을 겪는 것은 고통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그 과정이 끝나면 많은 사람들이 수치심과 가치 없는 감정을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은 이 모든 일이 끝날 때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숨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스스로를 고립시킬 때 당신은 단지 기분이 나빠지기 시작하고 우울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재정적인 상황에 상관없이,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파산하는 동안 차를 보관할 수 있는 사정이 있으니 변호사에게 지불금을 줄일 수 있는지 꼭 물어봐.


종종 파산을 통해 낮은 지급액을 협상할 수 있다.


금리가 높은 대출, 출금 910일 전에 구입한 자동차, 차량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안정적인 취업 이력 등 일정한 요건과 제약이 있다.




7장 파산을 신청하기 전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공동 채무자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제7장을 제출할 때 본인 명의의 부채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없다.


그러나 채권단은 공동 서명자에게 채무 잔액 전체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이다.




때가 됐을 때 행동하고 있어 확실하다.


파산 신청에 있어서는 당신의 타이밍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즉시 서류작성이 가장 좋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잠시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변호사는 당신의 사건을 평가하고 당신이 언제 파산 신청을 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다.




이 기사를 읽고 난 후, 당신은 이제 파산이 파멸과 암울함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초기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파산을 면할 수는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가지고 가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다.